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배송후 교환/반품/환불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<배송후 교환/반품/환불>


Q. 교환/반품접수는 어떻게하나요?

- 수령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꼭 접수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
(교환/반품 사유 꼭 기재부탁드립니다.)

반품/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
Q. 불량 or 오배송을 받았어요.

- 오배송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지넴의 실수로 인한 오배송의 교환 왕복 택배비는 지넴에서 부담합니다.

문의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여 오배송 교환 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단, 상품이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을 경우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
Q. 처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- 반품 : 결제해주신 방식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 불량 or 오배송 :  불량 혹은 오배송 상품을 받아보신 경우 정상상품으로 재배송 또는 환불 도와드리고있습니다.
상품 불량, 오배송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, 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시고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Q. 반품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?

- 우체국 ARS : 우체국택배(☏1588-1300)로 전화하셔서 음성안내에 따라

반품택배접수를 누르신 후, 받아보신 등기번호13자리+ (*)을 입력해주세요.

 주소확인 후, 음성안내에 따라 착불번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우체국 상담원연결 : 우체국택배(☏1588-1300)로 전화하셔서 음성안내에 따라 상담원연결 번호를 눌러주세요.

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우체국 직접 방문 : 가까운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셔서 "착불"로 접수해주세요!
창구에서 안내받으신 착불 요금으로 청구되지않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!


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하시거나 선불로 접수하실 경우,

지넴 배송비 2500원이 아닌 추가된 요금으로 이용하셔야하니 유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.


반품/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: http://zinem.kr/article/공지사항/1/7/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