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배송전 변경/취소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<배송전 변경/취소>


Q. 주문했는데 상품이 품절됐다는 연락을 받았어요.

- 품절로 인해 불편을 발생시켜드려 죄송합니다.

주문하신 제품이 거래처 사정, 재고 등의 사정으로 품절될 수 있으며

품절이 확인되면 문자, 공지 등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이후 품절된 상품이 임의로 취소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-결제가 완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지넴 고객센터 070-7672-1809로 연락주시면

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단, 주문상태가 "배송준비중"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환불처리로 진행되어 반품배송비를 지불해 주셔야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!


Q.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 or 주소를 변경하고싶어요.

-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70-7672-1809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단, 주문상태가 "배송준비중"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교환처리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