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

ZINEM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불량 상품 배송의 경우 배송비 전액을 지넴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.


다만, 반품된 상품은 내부 검수를 거치게되며 검수결과 불량이 아닌 정상 제품으로 판단될 시

상품에 대한 변심 반품으로 간주되어 편도 배송비 2,800원을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
따라서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를 안내드리오니

교환/반품 신청 전 아래 내용을 반드시 참고부탁드립니다!



*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*


- 상품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

: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원단 특성상 특정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수령 후 탈취제를 뿌리거나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- 상품의 사이즈 문제

: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2-3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그 이상의 차이가 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
- 상세페이지 사진과 실제의 색상 차이

: 사용하시는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,

촬영 장소의 빛이나 밝기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르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.


- 구김이 있는 경우

: 상품 발송 전 가능한 구김이 없도록 포장하고 있으나, 배송과정에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는 상품의 불량으로 간주될 수 없으므로 스팀 후 착용을 권장드립니다.


- 초크자국

: 단추 또는 재단선 등에 초크 자구이 표시될 수 있으나, 물티슈나 세탁 시 제거됩니다.

물을 이용해서 지워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
- 패턴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

: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아니며, 원단 컷팅에 따라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또한 포켓이 있는 상품의 경우 수직, 수평으로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- 뻑뻑한 지퍼

: 지퍼가 달린 상품은 새상품의 경우 지퍼가 뻑뻑할 수있습니다.

지퍼를 여러번 올렸다 내렸다 해주시고 자주 착용해주시면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.



상품 수령 직후 발견된 불량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 처리가 가능하지만

택 제거, 착용 후, 세탁 후 발생한 문제는 원인을 파악하기가 어려워 책임을 판단할 수 없기에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